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Tuesday, March 19, 2024 · 697,003,718 Articles · 3+ Million Readers

팀 부스는 FVP가 2021년과 그이후의 글로벌 확장과 성장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Mr Tim Booth CEO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 세계를 방해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확장 계획을 계속 추진하고 있는 CFD 브로커 FVP 무역을 늦추게 하지 않고 있다.

팀은 "기업으로서 우리는 위기와 기회가 동시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그러한 조건들을 다룰 수 있는 능력 이상의 것을 증명했으며, 어떤 낙관론자는 심지어 변동성이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고 말 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 Mr Tim Booth CEO
LONDON, UNITED KINGDOM, April 20, 2021 /EINPresswire.com/ -- 팀 부스, FVP 홀딩스의 CEO.

FVP Trade는 새로운 성장 국면에 접어들고 있는데,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선하는 것 뿐만아니라 브로커가 유 럽과 아시아 전역에 지리적 입지를 확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우리는 FVP 홀딩스의 CEO인 팀 부스와 코로나바이러스가 어떻게 사업에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그들에게 미래에 무엇이 있는지 더 알아보기 위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대유행이 FVP 무역에 어떤 영향을 미쳤느냐는 질문에 팀은 대유행이 아마도 몇 년 동안 소매업체가 직면해야 했던 가장 큰 시험 중 하나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FVP 무역에서 우리는 핵심 확장 계획을 이행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우리를 방해하지 않았고, 반대로 우리는 우리의 강건한 사업 모델에 대한 신뢰가 가속되었을 뿐이라고 말하게 되어 기쁘다. 우 리는 온라인 서비스 제공업체이기 때문에 다른 수많은 회사들이 그랬던 것처럼 전통적인 의미에서의 영향은 받지 않았다. 고객들은 심지어 폐쇄 조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우리가 상을 받은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기업의 운영 기능을 극적으로 변화시켰지만, 우리의 비상 계획은 새로운 조치를 실행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었다. 따라서 원격 작업에 대해서는 우리가 잘 준비되어 있었고 모든 직원이 원격으로 작업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었기 때문에 처음 예상보다 더 쉽게 전환되었다. “

코로나바이러스가 산업에 미치는 영향

CFD 산업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을 어떻게 다루었는지에 대한 그의 생각을 묻자, 팀은 브로커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뒤를 잇는 주요 승자 중 한 명이라고 말했다.

팀은 "기업으로서 우리는 위기와 기회가 동시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그러한 조건들을 다룰 수 있는 능력 이상의 것을 증명했으며, 어떤 낙관론자는 심지어 변동성이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고 말 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지구를 처음 장악한 올해 초 우리 회사의 비상계획이 발효되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트레이더 교육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실제 세미나에서 온라인 웹비나(웹과 세미나의 합성어) 로 빠르게 옮겼다. "

거래 방식의 변화.

그렇다면 대유행병의 장기적인 영향은 무엇이 될 수 있을까? 팀은 코로나바이러스가 투자자들의 거래 습관을 바꾸게 했다고 믿는다. 투자자들은 밤낮으로 거래하고 있고 현재 많은 수의 사람들이 모바일 앱을 사용하고 있다.
"CFD 산업 내에서 스마트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수많은 트레이더들이 모바일 트레이딩 앱의 효율

성을 바탕으로 브로커를 선택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FVP 트레이드 고객들을 위한 원활한 모바일 거래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발전의 시작을 보고 있으며, 이는 고객 포털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다"고 팀은 덧붙였다.

그는 이어 "우리는 또한 우리의 기술을 계속 업그레이드하면서 우리의 최첨단 고객 포털을 작동시키기 위해 양자 컴퓨터와 기계 학습을 사용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FVP 무역은 기술과 팀에 계속 집중한다.

또 팀 측은 그동안 기술 개편과 신제품 출시에 많은 투자를 해 왔다고 설명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FVP 트레이 드는 또한 팀을 늘려왔다.

"양자 컴퓨팅 부문인 QFinity Labs의 인수는 2019년에도 이루어졌는데, 우리는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몇 가지 수익성 있는 거래 알고리즘을 만들었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우리가 본 결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 우리 는 고객을 위한 올바른 방법이 우리 사업에 최선이 될 것이며 미래의 결정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강력히 믿 고 있다.”라고 그가 이어 말했다.

교육은 FVP 무역의 선두에 계속 서 있다.

앞서 언급한 모든 변화와는 별도로, 트레이더를 교육하는 것은 FVP 무역의 주요 초점 영역이 되고 있으며, 앞 으로 가장 큰 초점 영역 중 하나로 남을 것이다.이것은 회사의 개편된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섹션들은 거래에 중요한 모든 주제를 다룰 거래 전략과 최신 시장 뉴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웹 사 이트의 한 섹션이 될 시장 분석이다.

FVP 트레이드는 교육에 초점을 맞춘 특징으로 이전에 주최한 실제 세미나를 대체할 계획인 온라인 교육 웨비 나를 운영할 계획이다. 웨비나에는 통찰력과 지식을 제공하는 전문 트레이더와 투자자가 포함될 것이다. 이 외 에도 FVP 무역의 수석 시장 분석가인 제임스 스튜어트가 이끄는 최고 분석가들이 수집한 관련 시장 분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미래 전망

시장 변동성이 지속된다면 2021년이 훌륭한 성장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팀에 따르면 FVP 트레이드는 2021년 후반에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걱정하기보다는 2020년 중반부터 계속 연구해 온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는 "지난 몇 년간 우리의 전략이 효과적이었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우리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매우 분명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판매와 마케팅 전략을 계속 강화하고, 현재 우리가 있는 모든 나라에서 우리의 위치를 성장시킬 것이며, 우리의 양자 연구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사업의 모든 분 야에서 기술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FVP무역도 지리적 지위를 확대하는 과정에 있다. 부스 씨는 아시아 전역에 여러 사무소를 추가로 개설하여 지역에서의 물리적 입지를 높이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갈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단 그것들을 서프라이즈로 남겨둘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의 현재 상황은 단기적으로 사무실의 개설을 지 연시킬 수 있지만, 나는 2021년 말 이전에는 개설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팀은 덧붙였다.

Press Office
FVP Trade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